여성자격증⑤ 성폭력 상담사 가정폭력 상담사

BEST 여성자격증 ⑤ 성폭력 상담사 가정폭력 상담사 - 자격증 관련 정보 정리 하였습니다. 



시험을 준비하기 위한 다양한 관련 기관중 선택을 해야 하는데, 정부 공식인가를 받은 교육원인지 확인 후에 신청해야 합니다.




자격증 관련 취업관련 컨설팅도 가능 합니다. 무료 온라인 상담 진행하니 들어가서 보시고, 자격증관련 정보 얻어 가세요. 

⑤ 성폭력 상담사 가정폭력 상담사

♥  심각한데이트 폭력뿐만 아니라 가정 내 성폭력과 가정폭력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최근 각광받고 있는 자격증입니다. 성폭력상담사와 가정폭력상담사는 일정한 교육과정을 이수하면 자격증을 취득하여 성폭력·가정폭력상담소 및 여성의 전화 등에서 근무할 수 있습니다.

♥  여성가족부가 인정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어느 기관에서 수료하더라도 자격을 인정받고 진입장벽도 높지 않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경력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나이가 많아도 쉽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탈북여성, 이주여성뿐만 아니라 아동, 사회적 취약계층 등 인권을 위해 일하는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취득방법

♥  전문대학 또는 이와 동등 이상 졸업한 자로 가정[성]폭력 문제 및 상담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과정을 이수할 수 있다. 가정[성]폭력 전문 상담원 양성과정을 총 100시간 이수하고 90% 이상 출석하면 수료증을 발급한다.


다양한 관련 자격증 바로가기

위 내용에 더 자세한 정보는 추가자격증 링크 보시기바랍니다. 






원하는 자격증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