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놓으면 좋은 있으면 유리한 자격증

만만치 않은 자격증준비

자격증준비 하려고 하면 최소 1개월이상 공부해야 하고 필기시험부터 실기시험까지 최소 2단계 이상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쉽게 도전할 수 없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평생가는 자격증 TOP10

유효기간이 없는 평생가는 자격증 모음입니다.


확실한 나의 능력 가치 증명 수단

하지만 요즘은 남들이 뭐라고 해도 자기계발의 시대입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평일 내내 출근하는 일반 직장인이라도 퇴근 후 여가시간이나 주말의 장시간 자유시간을 이용해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과거에 비해 정말 많이 늘었습니다. 


물론 쉬고 싶을 때도 있지만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충분히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이라고 생각하며 바쁘게 살고 있습니다. 자신이 이런 직장인이 아니라면 자격증의 필요성이 더 크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쓰지 않은 이력서나 자기소개서보다는 자격증란에 이력서나 자기소개서를 한 줄 더 쓰는 게 당연합니다. 얼어붙은 취업시장에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고 더 비싸보이니 자격증만큼 좋은 게 없습니다.

면접에서 말이 많은 것보다 이력서 한 줄, 특히 공인인증 자격증 한 줄이면 제 능력을 더 잘 보여줄 수 있습니다.


따놓으면 좋은 자격증

시간과 돈을 들여서 자격증 따 놨는데 어디에 어떻게 써야 할지 몰라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그러나 대부분의 자격증들은 상당히 광범위하게 포괄할 수 있는 자격 및 취업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을 예로 들면 어떤 기업도 이 자격증을 보유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컴퓨터는 우리가 일하는 모든 곳에서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일반 기업뿐만 아니라 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선생님과 방송국에서 일하는 아나운서들도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만 있으면 언제든지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폭넓게 적용되는 자격증을 따면 유리하고 가성비가 상당히 높은 자격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기간에 딸수있는 유망자격증



원하는 자격증 검색